안녕하세요.
KDM의 D-man입니다.
KDM의 지하이중벽은 패턴디자인 그리고 색상 디자인을 구성하여, 고객님들께 기존의 제품과는
다른 새로운 제품을 소개해 드리고있습니다.
대한민국 5000만명 국민은 자동차 구매율은 매년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는 국내차외 수입차 또한 구매율은 매년 늘어나고 있는데요.
이는 연령별로도 구매율은 현저히 차이가 나고 있습니다.
위표는 연령별로 차동차 구매율을 나타낸 표입니다.
전연령에 분포되어 있는 자동차 구매율은 30대와 40대에 집중되어 있는데요.
이는 가장 구매욕이 높은 연령대 이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지하주차장의 디자인은 어느 연령대에 맞춰야 할까요??
수많은 상가들이 밀집되어 있는 지하주차장은 어느 연령대에 맞춰야 할까요??
대형마트 주차장은 어느 연령대에 맞춰야 할까요???
KDM의 지하이중벽 -UP5는 현대적인 느낌의 깨끗한 마감재로, 블럭을 쌓아 벽체를 구성하여, 페인트칠한 제품이 아닌,
현대적이며, 모던하며, 벽체에 픽토그램까지....
30대와 40대 눈높이에 맞춰진 지하이중벽
A부터 Z까지 모든것을 지하이중벽-UP5 안에 담았습니다.
'제품소개 > 지하이중벽 UP5'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로그램 지하이중벽-전기자동차 픽토그램(1) (0) | 2021.07.05 |
---|---|
비스코프 디자인 지하이중벽 V_117(BESPOKE) (0) | 2021.06.30 |
고급형 지하이중벽 V_115 비스포크(BESPOKE) (0) | 2021.06.18 |
고급형 지하이중벽 V_114 -비스포크(BESPOKE) (0) | 2021.06.16 |
고급형 지하이중벽 V_113 비스코프(BESPOKE) (0) | 2021.06.14 |